야크스토리

제목 : 양재천 청소로 2016년을 시작하다.
등록일 : 2016.1.27

안녕하세요.

블랙야크 익스트림팀입니다.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와 ㈜동진레저, ㈜아우트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등 계열사 임직원이 4일 오전 서초구 양재사옥 본사 강당에 모여 시무식을 가진 후 클린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재천 정화활동을 하며,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2015년은 양재사옥 입주 후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근무하는 400여 임직원의 쉼터가 되어준 양재천을 청소하자는 조그만 의견을 모아 전직원이 청소를 했습니다.


매년 3월 관악산에서 전직원이 모여 클린산행을 진행해왔던터라 모두 흔쾌히 참여 했습니다.

400여 임직원은 새해 첫 업무의 시작을 양재천 주변을 걸으며 도로변과 양재천 내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블랙야크는 40년 이상의 역사와 자긍심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되기 위한 베이스캠프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으며 이젠 캠프1’으로 도약할 때라며, “한 발 먼저 앞서나가며 목표에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과정 속에서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함께 보람을 느꼈으면 한다”는 회장님의 간단한 시무사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미래는 세계로, 2020 글로벌 넘버원을 새로운 기업 캐치프레이즈로 지정하고, 2020년 세계 최고의 아웃도어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