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크스토리

제목 : 아웃도어 블랙야크, 김보성과 클린산행 캠페인
등록일 : 2015.4.13




4월 11일 영화배우 김보성씨와 함께 국내 명산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한 ‘자연과의 의리! 그린야크 클린산행 캠페인’의 시작을 서울 관악산에서 펼쳤습니다. 2013년부터 진행중인 ‘그린야크 클린산행 캠페인’은 무심코 산에 버린 쓰레기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블랙야크 임직원과 시민이 함께 하는 환경보호운동입니다.




‘의리의 사나이’라는 별칭을 가진 영화배우 김보성씨는 블랙야크 임직원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참여 하였으며, 김보성씨는 “자연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할 것”이라면서, 참가자들에게 환경봉투와 집게, 장갑 등을 나눠주었습니다.




블랙야크 익스트림팀 김정배 팀장은 “봄을 맞아 많은 등산객들이 전국 산을 찾고 있어 더 세심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며 “2013년부터 진행하면서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클린산행 캠페인’은 4월 20일 부터 블랙야크 마운틴북을 통해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블랙야크는 시민 참여를 고취시키기 위해 전국 블랙야크 매장에서 환경봉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 최초 인증 시 20% 제품 할인권 및 멤버쉽 포인트, 최우수 참가자 42명 포상 등을 마련하고 있으며, 블랙야크 임직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사내 포상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